본문 바로가기
precious/music

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...

by hyunyoung 2011. 7. 3.


무한 도전 보면서 감동받은 노래....
사실 내가 응원하는건 ㅋㅋ 정재형씨와 G-dragon 이었는데.. ㅋㅋ
물론!!! 그들의 곡도 너무나 좋았지만..!! 

의외의 ... 곡에 감동과 소름이..ㅠ ㅠ 


정말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면서 부를 수 있는 노래 ^^ 

이 노래랑... 쳐진 달팽이의 '말하는대로' 아 넘 좋네용. .ㅋㅋ

바다 의 목소리와... 진심이 담긴 노래여서 더 좋았슴... 


사진 오중석 



내 두눈은 너를 바라 볼 때 가장 빛이 나고 
내 마음은 너를 생각할 때 항상 행복해
내 모든게 그렇게 너만을 위한 거야
항상 내 곁에만 이대로 있어줄래 

나를 위해 많은 것을 
해줄 수 없다 해도
걱정마 난 항상 너만을 믿으며 살아갈테니까 
오 내 사랑

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...
너를 위한 사랑의 노래...
나의 모든걸 네게 줄게 지금 이대로
날.. 사랑해 주면 돼

내 하루는 너를 만날 때를 항상 기다리고
내 두손은 니가 잡아주길 항상 기다리고 
내 모든게 그렇게 너만을 위한 거야
항상 내 곁에만 이대로 있어줄래

나를 위해 많은 것을 해 줄 수 없다해도
걱정마 난 항상 너만을 믿으며 살아갈테니까 
오 내 사랑 

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...
너를 위한 사랑의 노래...
나의 모든 걸 네게 줄게 지금 이대로 
날 사랑해 주면 돼... 

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
너를 위한 사랑의 노래 (난 부를 수 있어)
나의 모든 걸 네게 줄게 지금 이대로
날 사랑해주면 돼 (사랑해주면 돼요...) 

'precious > mus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randy- Sittin' Up in My Room  (0) 2013.02.06
Jesus Culture, Kim Walker - How he loves us  (0) 2012.02.03
좋아하는 아이돌 1... G-dragon  (0) 2011.09.20
박 정 현...  (0) 2011.06.22
보석같은 노래... 허민...  (0) 2011.06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