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precious/cats

보고싶다.

by hyunyoung 2011. 6. 12.

 



우리 야키 모카 보고 싶다.

고양이들이 보고 싶어서 슬플 수 있다는걸 처음 안 것 같다.

그냥 말 못하는 동물이지만, 내가 말하는 건 다 들어주고

신기하게도 내가 슬퍼하고 울고 있을 때는 내 방문을 기웃거리며 궁금해 한다.

너희들은 뭔가를 알고 있었던 거니? 

다시 봐도 귀여운 야키랑 모카 ㅎㅎ

© jung hyun young 

 

'precious > ca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귀여운 고양이들과의 재회 :-)  (0) 2012.01.05